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컴포즈 알바

컴포즈 오금교점 알바 면접

by na.mingz 2023. 12. 14.
728x90

왜 다들 이 머저리 신입에게 연락을 주시죠...??
모르는 번호는 안받는데 왜인지 받고 싶었어요.

저는 새벽형 인간이기 때문에,
주말 오전근무라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전화주신 바로 다음날 면접을 보러 갔습니다.
비가 하루종일 오네요,,,




사장님 첫인상은 살짝 무서웠어요ㅎㅎ
법에 딱딱 맞게 사시는 듯한 느낌?
사실 알바 입장에서는 오히려 이게 좋죠!!
 
저한테 물어보시는 건 별로 없었고, 그냥 이미 뽑혔다는 가정하에 말씀을 주셨어요!ㅋㅋㅋㅋ

혼자 일하지 않으니까 걱정 안해도 되고, 월급날은 언제고, 유니폼 지급하고, 복장 규정 사알짝 있고, 교육 미리 받아야 하고 그런 내용?

아무튼 과연 결과는..??


면접볼 때는 머리 묶었어요!

 

오늘 저녁 시간에 바로 연락을 주셨어요.

네, 저 다음주부터 출근합니다😊😊
우선 평일에 교육들으러 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