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카페 후기

[서울/강남] 미뉴트 빠삐용

by na.mingz 2024. 4. 13.
728x90

저 드디어 강남 진출인가요..!
처음으로 간 압구정입니다🙃🙃


‘미뉴트 빠삐용‘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는 후기들을 봤는데,
저희는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어요!!

처음에는 77분으로 떠있었는데,
한 30분 돌아다니니까 바로 연락이 왔어요!




내부는 좀 어두우면서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자리가 많지 않아서 포장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바로 된 자리가 있고,
그 맞은편에 이런 자리가 있어요!



매뉴는 당연히 츄러스를 먹어야겠죠?!
메뉴판에는 없었는데,
카운터 쪽에는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음식이 나오면 진동벨로 알려주세요!
제한 시간도 있었답니다!!

저희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떠들다가
알바생분이 시간 확인해주세요~이러셔서ㅋㅋㅋ
(다들 계속 확인하시나봐요!!ㅎㅎ)



딥 초콜릿 + 츄러스 9500원
솔티 카라멜 아이스크림 츄러스 55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음...사실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을 건 아닌...
그냥 보통 츄러스 맛이었어요!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은 제 기준에는 사알짝 느끼했는데,
츄러스 찍어먹기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