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카페 후기

[서울/구로] 오류동역 4번출구

by na.mingz 2024. 3. 30.
728x90

요즈음, 날씨가 왜이리 좋은지...


‘오류동역 4번출구’



밖에서 봤을 때는 공간이 작아보였는데,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흑임자 라떼 4500원
꿀고구마 라떼 4800원

플레인 3500원




소금빵이랑 플레인 중에 고민하다가
플레인을 주문했는데,
나중에 보니 소금빵이 나온거에요?

영수증을 안받아서 뭐지 나 소금빵 시켰었나 하고
사진을 찍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플레인인 것 같았는데
사장님께서 오셔서
“저....빵 잘못 드린 거 같아요.....ㅠㅠㅎㅎ”

“아아ㅏ아아!! 그쵸?!?!!!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흑임자 라떼를 마셨는데,
정말 고소하고 진했어요!
마치 흑임자 인절미를 먹는 듯한 느낌!
그리고 플레인은 담백 그 자체였답니다:)




이렇게 방 구조로 된 공간도 있어서
정말 아늑하면서도 넓어 좋았답니다.




예쁘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