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카페 후기

[서울/용산] 스탠딩커피

by na.mingz 2024. 4. 10.
728x90

오랜만에 밖으로 나들이🎵
재 취향이 가득했던 카페 하나를 소개할게요:)


‘스탠딩커피’



외관부터 한옥 갬성 뿜뿜
안쪽에 숨어있어서 간판없었으면 길치는 못찾았다..ㅎ




이제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추위를 잘 타는 저는 호다닥 안으로..


비오는 날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메뉴판이 온통 영어에요!!!
그럴 땐~ 아묻다 아메리카노 🖤




여기서 원두도 같이 파시더라구요!!
원두 1개 사면 아메리카노가 무료래요.




저는 안쪽에 앉았어요.
옆에 돌담이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아메리카노 4500원



저는 산미가 없는 원두를 골랐어요.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커피 맛집이군뇨🫶




희희 여기 오길 잘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