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컴포즈 알바

컴포즈 오금교점 알바 일지 (5)

by na.mingz 2024. 1. 6.
728x90

아침에 나왔는데 이게 뭐람 너무 어두워요!!!



올해부터는 언니랑 저랑 둘이서 오픈을 해야합니다,,

언니는 한 달, 저는 2주 되었는데,,,
이거 가능한가요?!


 

우선 출근해서 불을 키고
메뉴판을 키고
키오스크와 포스기를 키고

 

 

블렌더 세팅하고
커피머신 세팅하고
와플머신 세팅하고

 



먹으려고 샷내리면 아메 주문 들어오고
먹으려고 샷내리면 뜨아 주문 들어오고
먹으려고 샷내리면 카페라떼 주문 들어오고!!!!

제 샷은 언제 내려서 먹을 수 있을까요??ㅋㅋㅋ
 
 

이것도 반잔 다 못먹은 1인

 

재고조사를 아예 미루고 일을 했어요.
오전 내내 계속 바쁘다가 생긴 잠깐의 휴식 시간입니다:)

언니가 굽다가 망한 와플먹었어요ㅎㅎ
진짜 와플 체고!!! 넘모 맛있어!!!! :)
 
 



11시 반이 되서야 끝난 재고조사,,
사장님도 오전에 전화와서는 못와서 미안하다고ㅋㅋㅋㅋ




아무튼 너무너무 바빴던 오늘 하루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