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컴포즈 알바

컴포즈 오금교점 알바 일지 (4)

by na.mingz 2023. 12. 31.
728x90

2023년의 마지막 날!
여전히 컴포즈에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제가 재고 조사를 안했어요~~
그 대신 오픈하고 와플 굽는 중🧇




오늘은 색다르게 돌체라떼를 만들어먹었어요!
이걸 연유라떼로 주문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뭐,,연유만 들어가니 맞긴 하죠ㅋㅋㅋ
 
 

예쁘죠🤎

 

바빴던 어제와 달리, 오늘은 조금 한가했어요~
(응~ 오전만^^)
그래서 포스기 메뉴 위치 외우고 있었어요ㅎ




컴포즈 컵 홀더가 자주 바뀐다고 해요!
어떤 게 더 예쁜가요?!




이러고도 시간이 남아 또 다른 음료에 도전!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추천합니둥😋




발에 불나게 뛰었던 오후가 끝났어요ㅠㅠ
진짜 힘들다 힘들어!!!
 
이제 개인 앞치마가 생겨서 찍어봤는데, 매일 뭐,,똑같네요.
아무튼 내년도 화이팅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