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제주살이

[제주 7일 살기 / 일기] 뚜벅이 8일차

by na.mingz 2023. 12. 5.
728x90

이제 오늘 집으로 갑니다!!!
날씨가 좋네요:)

#제주공항근처루트

용담포구 - 어영공원 - 공항

 


여행와서 처음으로 일출을 보러 안나갔어요ㅋㅋㅋㅋ
일단 준비하고 조식을 먹었어요.

토스트 + 홍차


뚜벅이이고 짐이 있는 상태인데,
저녁비행기라서 낮 동안 무엇을 해야할지,,,

숙소 -> 용담포구

도보

어제 바다를 일출 때밖에 못본게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바다를 보러 갔어요!


진짜 하늘 색과 바다 색 무슨 일이죠??
날씨가 어어어어어ㅓ엄청 좋아서,,,
색도 쨍한 파란색이더라구요!

 

용담포구 -> 어영공원

도보

그리고 옆에 있는 공원에 갔어요.

오전 11시인데 저 위에 달 보이시나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그네타기ㅋㅋㅋㅋㅋ

 

숙소 -> 공항

도보

숙소에 들러 짐을 가지고 공항으로!
밤비행기라서 시간은 진짜 많았는데, 뚜벅이로 할 수 있는건 한계,,정말 갈 수 있는 곳은 다 갔어요,,,


벌써 트리를 해놓다니!!
아니 벌써가 아니군요,,


공항에서 혼자 놀다가 일몰 보러 갔어요!
4층에 전망대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이걸 제주 바다에서 봤어야 했는데,,,,,ㅠㅠ


이번 제주 여행을 잘 끝낼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혼자 하는 여행은 처음이었지만,
이번 여행을 계기로 계속 할 것 같아요:)

반함,,,🤍


제주 안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