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볶이 이야기/편의점 후기

[CU] 가락떡볶이

by na.mingz 2021. 3. 30.
728x90

CU에서 예쁘기도 하고, 맛있어보이기도 하는!
떡볶이를 들고왔어욤ㅎㅎㅎ


'가락떡볶이'



쨘! 어때요!!
일단 외관부터 너무 예쁘네요..
약간 글씨체가 청년다방 느낌?ㅎㅎㅎ


자, 그러면 배가 고프니까 빨리 조제해볼게요.


분말가루, 후레이크, 튀김, 떡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이렇게 튀김을 제외한 나머지를 넣고,
선까지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리면 끝!!


튀김이 저렇게 자잘한 아이들이어서 놀랬어요..


국물이 칼칼하니 너무 좋았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달달하면서 약간 꾸덕한 느낌이 좋았습니당.

떡은 쌀떡느낌이었는데,
쫄깃하고 딱 적당했어요.

튀김을 적셔서 국물과 같이 먹으니까
정말 꿀조합이더라구요.

단, 국물이 좀 달아서 밥보다는
다른 튀김이나 순대 등이랑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